Search
Service
고객 서비스
Brands
브랜드
Campaign
캠페인
조명
인테리어
주방
텍스타일 & 러그
서빙
액세서리
RoyalDesign
캠페인
브랜드
신상입고
인스피레이션
Follow us

Customer Service

우리의 고객 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oyal Design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tar
자주 묻는 질문
Order
주문, 배송 & 결제
Returns
반품 및 환불
Star
제품 관련
Envelope
문의
Order
배송 추적

로얄디자인 코리아 고객센터

9:00 am - 6:00 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국어상담 가능)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

반품 및 환불

제품을 교환 혹은 반품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네, 우리는 모든 품목에 대해 100 %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에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또한, 원활한 문의 진행을 위하여, 고객들은 제품이 도착한 즉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파손/ 불량등으로 인해 발생된 세금 환급문의는 개인정보 등의 이유로 직접 납부 기관에 문의를 해주셔야하며, 

재발송으로 진행되는 경우 한국 관세청의 판단으로 발생되는 세금은 고객부담입니다.

제품을 어떻게 교환, 반품하나요?
Show question

로얄디자인은 고객님의 반품요청에 환영하며, 제품 가격 그대로 환불 해 드릴 것입니다.

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을 원하신다면 제품을 받은 이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14일이 지나면 교환&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송시에 발생되는 비용은 모두 고객부담입니다.

②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보낼 스웨덴 웨어하우스 주소를 메일로 다시한번 안내해드립니다.

③ 안내 받고 가능한 빠른시일내에 원하시는 국제운송업체(우체국EMS, 페덱스, UPS 등)로 직접 보내시면 됩니다.

반품처리를 위하여, '제품 및 박스'가 손상되지않고 사용하지 않은 받은 그대로의 상태일 경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박스/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잘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길 바랍니다. 테이프를 절대 제품과 제품이 들어있던 브랜드박스에는 붙이지 말아주세요(외부 화물박스 제외).

④ 반송된 제품의 컨디션과 개수 등을 확인 후, 환불절차가 진행됩니다.

반품후, 환불처리는 상황에 따라 4주 이상의 시간이 걸리수 있으며, 카드사에 따라 환불기간이 상이합니다.

*Notice: 관부가세를 납부하셨다면 직접 관세청에 문의하여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

*Notice: 만일, 제품이 판매가 어려울 정도의 악화된 상태 또는 손상이 된 경우, 로얄디자인은 손상된 부분과 관련된 청구를 진행 할 권리가 있습니다. 청구금액은 고객님들께 환불진행 전 총 환불 금액에서 감액되어 이루어 질 것입니다. 손상에 의한 감액금액 결정은 건별로 확인 후 이루어지지만, 최소 감액 금액은 약 USD20 입니다.

제품에 만족스럽지 못하면 어떡하나요?
Show question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거나 손상된 경우 즉시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주세요.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주문을 취소하고자 할 때는 물품이 아직 발송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패킹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을 받은 다음 요청해야 합니다. 리턴 비용은 지불해야 합니다.

주문배송을 거부하면 어떻게 되나요?
Show question

소포 수락을 거부하거나 배송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약 30,000원(환율에 따라 변동가능)가 청구됩니다. 배송이 이미 진행 중일 때 마음이 바뀌어도, 소포를 받은 다음에 돌려보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포가 자동으로 접수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반송 시에는 배송 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중 화물이 손상되었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Show question

화물 또는 내용물이 손상된 경우, 즉시 배송업체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손상된 상태로 도착한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절차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상/ 파손품 문의시 파손 제품, 포장재, 각 박스의 외면 사진을 주문번호와 함께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Did you get the answer to your question?

뉴스레터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최신 디자인 뉴스와 각종 세일,
캠페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Checkbox

Royal Design 소개

로얄 디자인은 북유럽 최대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당신의 집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Change country

브랜드

Show all (266)

소셜미디어

© 2020 RoyalDesign
안전한 쇼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