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우리는 모든 품목에 대해 100 %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에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고객들은 제품이 도착한 즉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파손/불량 등으로 인해 발생된 세금 환급문의는 납부 기관에 문의를 해주셔야하며, 재발송으로 진행되는 경우 한국 관세청의 판단으로 발생되는 세금은 고객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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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해 주신 제품들은 수령 후 즉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손상/파손 문의시 파손 제품, 포장재, 각 박스의 외면 사진을 주문번호와 함께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연락드릴 때까지 팩키지를 포함한 제품을 반송/ 폐기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