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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디자인 코리아 고객센터

9:00 am - 6:00 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국어상담 가능)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

반품 및 환불

제품을 교환 혹은 반품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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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우리는 모든 품목에 대해 100 %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에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고객들은 제품이 도착한 즉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파손/불량 등으로 인해 발생된 세금 환급문의는 납부 기관에 문의를 해주셔야하며, 재발송으로 진행되는 경우 한국 관세청의 판단으로 발생되는 세금은 고객부담입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제품을 반품 및 환불 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로얄디자인은 고객님의 반품요청에 환영하며,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을 원하신다면 제품을 받은 이후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14일이 지나면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송시에 발생되는 비용은 모두 고객부담입니다. 반품/환불관련 절차는 구입약관 5번 항목 참고 부탁 드리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물품이 아직 발송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발송준비가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을 받은 다음 일반 반품절차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Show question

주문해 주신 제품의 배송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약 30,000원(환율에 따라 변동가능)이 청구됩니다. 배송이 이미 진행 중일 때 마음이 바뀌어도, 상품을 받은 다음에 돌려보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포가 자동으로 접수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반송 시에는 배송 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중 화물이 손상되었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Show question

구매해 주신 제품들은 수령 후 즉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손상/파손 문의시 파손 제품, 포장재, 각 박스의 외면 사진을 주문번호와 함께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연락드릴 때까지 팩키지를 포함한 제품을 반송/ 폐기하시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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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 디자인은 북유럽 최대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당신의 집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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