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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디자인 코리아 고객센터

10:00 am - 5:00 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국어상담 가능)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

반품 및 환불

제품을 교환 혹은 반품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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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우리는 모든 품목에 대해 100 %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에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고객들은 제품이 도착한 즉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파손/불량 등으로 인해 발생된 세금 환급문의는 납부 기관에 문의를 해주셔야하며, 재발송으로 진행되는 경우 한국 관세청의 판단으로 발생되는 세금은 고객부담입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제품을 반품 및 환불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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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반품을 하기 전, 수령 후 빠른 시일 내에 반드시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상세 절차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을 원하신다면 제품을 수령하신 후 30일 이내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단, 제품을 수령하셨을 때와 같은 상태(포장박스 등 포함)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일반 반품 및 클레임 관련 내용은 이용약관 5번,6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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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이 아직 발송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발송준비가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을 받은 다음 일반 반품절차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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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해 주신 제품의 배송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약 30,000원(환율에 따라 변동가능)이 청구됩니다. 배송이 이미 진행 중일 때 마음이 바뀌어도, 상품을 받은 다음에 돌려보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포가 자동으로 접수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반송 시에는 배송 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중 화물이 손상되었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Show question

구매해 주신 제품들은 수령 후 즉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수령 시 포장 또는 내용물이 훼손된 경우에는 바로 배송업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손상/파손 문의 시 파손 제품, 포장재, 각 박스의 외면 사진을 주문번호와 함께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연락드릴 때까지 팩키지를 포함한 제품을 반송 또는 폐기하시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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