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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및 클레임 관련 사항은 이용약관 5번 / 6번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제품을 반품하고자 하실 경우, 빠른 시일 내에 반품 전 고객센터에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수령하신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분리 배송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각각의 제품 수령 날짜로 적용이 됩니다.
주문을 해 주신 고객님은 제품의 외관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풀고 확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이 승인되기 위해서는 수령하셨을 때와 같은 상태로 본래 포장과 함께, 즉 기본적으로 변경이 되지 않은 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조립이 필요한 제품을 주문해 주신경우, 반드시 조립이 되지 않은 상태로 돌려보내주셔야 반품 승인이 됩니다.
배송 라벨이 외부 포장에 부착된 패키지를 받으셨다면, 반품 승인을 위해 보내주실 때 외부 포장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반품된 제품이(포장 포함) 판매가 될 수 없는 상태로 악화된 경우, 당사는 손상에 대한 공제를 할 권리가 있습니다. 공제는 환불하기 전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모든 반품된 제품들을 검사하여 공제가 필요한지 결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서비스센터에 연락
항상 반품을 하기 전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절차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2. 반송 준비
제품의 반송 준비 및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하며, 배송 중 제품들의 법적인 책임도 고객님께 있습니다. 배송 추적이 가능한 배송을 이용하고 영수증을 보관해 주셔야 합니다. 당사 창고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제품을 반송하였음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반품 주소는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안내해 드리는 당사 스웨덴 창고입니다.
3. 반품 제품 포장
반품 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외부 포장이 되어 배송이 된 경우, 배송 중 손상을 방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므로, 절대 제품 포장재(브랜드사 박스 등)를 외부 포장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추가적인 세금, 통관 비용 등이 발생되지 않도록 외부 포장 겉면에 RETURN이라고 명확히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발송
반품할 제품을 당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확인 및 환불
환불 관련 상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된 제품을 검사 및 승인 후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릴 것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환불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환불은 항상 기존 결제해 주신 수단을 통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불량인 제품을 받으셨을 경우 당사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 번호와 함께 포장(포장박스, 충전재 등)을 포함한 관련 자료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스웨덴 소비자법(Konsumentköplagen)을 준수합니다. 고객님은 불량품을 수령한 후 3년 이내에 클레임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주의 및 사용 방법으로 제품을 사용하셨을 경우에 해당됩니다. 불량품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당사 고객서비스센터에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불량을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자료, 제품 및 배송 상자와 포장물 등을 요청드릴 것입니다. 수령하신 제품은 가능한 바로 확인 부탁드리며 불량은 발견 즉시 연락 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불량 문의 기간은 수령 후 2개월 이내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