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tern table lamp from Iittala. Lantern candlestick, one of Harri Koskinens classic is now in an electric version. The lamp is made of mouth-blown glass and spreads a warm, homely light around it - perfect as mood lighting.
로얄디자인은 스웨덴에 기반을 둔 회사로 모든 전자기기/램프는 유럽 표준(200V~240V)으로 제공되며, 한국의 표준전압인 220V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압 규격이 다른 나라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조명과 전기 혹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자기기상품의 경우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대상으로, 자가 사용 목적에 한해 한 수취인의 이름으로 1일 1개의 모델만 수입통관이 가능하오니 구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About the brand
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인생을 즐기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좋은 디자인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깊은 이해로부터 시작됩니다. Iittala 는 기능적 이고 인간친화적인 제품을 만들고 계속해서 연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