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약관

일반

25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25만원 이하 주문의 경우 배송료가 9,900원이 부과됩니다. 모든 발송물은 보험이 적용됩니다.

모든 품목은 스웨덴에서 배송되므로 EU 이외의 국가로 배송되는 제품에는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관세 및 세금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가격에는 EU 외 지역으로 발송된 제품에 대한 VAT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제품은 전액을 지불받을 때까지 Royal Design Group에서 소유권을 가집니다.

사기 및 사기 시도는 경찰에 즉시 신고됩니다. Royal Design Group은 사기가 의심될 경우 구매를 취소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Royal Design Group AB는 본 사이트의 출력상의 오류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사진이 제품 외관을 100 % 반영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지불 방법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및 Diners로 온라인 신용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RoyalDesign의 모든 주문은 안전한 쇼핑을 보장하기 위해 보안 SSL 서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PayPal 결제 또한 받고 있습니다. 주문이 접수되고 주문 확인서가 이메일로 발송되면 금액이 청구됩니다.

신용카드

RoyalDesign에서 비자, 마스터 카드 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항상 안전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칸디나비아의 선도적 인터넷 지불 서비스 제공 업체 인 DIBS Payment Services와 협력하여 카드 업계의 새로운 기준에 따라 인증을 받았습니다. 보안 PCI DSS (지불 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 표준). 신용 카드로 지불하면 SSL 인증서가 있는 보안 페이지로 이동하여 신용 카드 정보와 지불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안전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지불이 승인되면 사이트로 돌아가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 및 안전을 ​​참조하십시오.

페이팔 PayPal

Paypal을 통해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계정을 만들고 귀하의 당좌 계좌에서 PayPal 계좌로 돈을 이체하여 (보통 등록하는데 약 2 일이 소요됩니다) 결제가 완료됩니다. paypal.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PayPal을 사용하여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우리의 목표는 주문을 가능한 한 빨리,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발송하는 것입니다. 주문한 품목의 재고가없는 경우, 공급자로부터 주문하는 시간이 추가됩니다. 당사까지 소요되는 대략적인 소요 시간은 각 제품 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부분 배송을 진행하지 않으며, 모든 품목의 재고가 있는 경우 일괄적으로 배송됩니다. 우편 서비스, 위치 및 주문량에 따라 배달 시간은 영업일 기준 3-5 일이 소요됩니다. 우리는 FedEx 또는 DHL 운송 회사를 이용합니다.

배송되지 않는 경우

소포 수락을 거부하거나 배송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약 30,000원(환율에 따라 변동가능)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배송이 이미 진행 중일 때 마음이 바뀌어도, 소포를 받은 다음에 돌려보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포가 자동으로 접수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반송 시에는 배송 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 중 손상

우리가 배송하는 모든 제품은 보험의 보장 범위 내에 있습니다. 택배 및 내용물을 받았을 때, 손상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알려야 합니다. 소포를 개봉하고 손상을 발견 한 경우,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철회

물품을 받은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주문을 반환 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되어 있습니다. 단,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손상되지 않은 상태에서 원래의 포장 그대로 반품하여야 합니다. 단, 제품이 특별 제작된 것이나 맞춤주문 된 경우 철회권에 대한 예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반품 및 환불을 참조하십시오.

보안

보안 페이지

구매할 때 고객이 개인 정보를 남기는 모든 페이지는 보안된 페이지(정보 전송 암호화)입니다. RoyalDesign은 Equifax Secure Certificate Authority에서 발급한 인증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인증서를 통하여 Royal Design Group AB의 웹 사이트의 사용자의 정보 통신 및 전송이 암호화되어 있음을 보장합니다. Internet Explorer 및 Firefox와 같은 대부분의 웹 브라우저에서는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은 웹 사이트에 있는지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표시는 브라우저 창 하단의 오른쪽 또는 왼쪽 모서리에 있습니다. 또 다른 확인 방법으로는 웹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http : // URL로 시작하지만 보안 페이지에 있는 경우 https : //로 시작합니다. 여기서 's'는 보안을 의미합니다.

안전한 지불방법

우리는 DIBS 지불 서비스를 이용하여 카드 지불금을 현금화합니다. DIBS 지불 서비스 (DIBS Payment Services)는 인터넷 상거래를 위한 지불 솔루션의 북유럽의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카드 데이터의 전송은 암호화됩니다.

* 참고: RoyalDesign은 신용 카드 번호를 저장하지 않으며, 이는 모두 DIBS에서 처리합니다.

개인 정보

법률에 따라, RoyalDesign은 고객의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에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방문할 때 제공하는 모든 정보 또는 당사가 제공하는 정보는 Royal Design Group AB가 데이터 컨트롤러로 처리합니다.

이 정보는 구매 시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며 고객의 관심있는 개인 분야 및 마케팅 목적으로 제공하는 것에 대해 사용됨을 알립니다. 그러나 Royal Design Group AB는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한 제 3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 개인 정보에 대한 확인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불완전하거나 부적합한 경우에는 정보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것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불가항 조항

RoyalDesign은 아래에 설명된 요인을 제거하는 데 실패한 경우 및 해당 사실을 방지, 방해 또는 지연하는 경우 본 계약에 의거한 특정 의무 이행 실패에 대한 벌금이 면제됩니다. 이러한 사항은 당국의 조치나 누락, 신규 또는 개정법, 산업적 분쟁, 금수 조치, 화재, 홍수, 방해 행위, 큰 규모의 사고 또는 기타 자연 재해를 포함합니다. 불가항 조항에는 시장 및 제품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행정적 결정 또한 포함됩니다 (예 : 경고 표시, 판매 금지 등의 제한, 시장의 비정상적인 하락세 및 회사가 사업에 영향을 주는 범죄 행위에 노출 된 경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