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ervice
고객 서비스
Brands
브랜드
Campaign
캠페인
가구
조명
인테리어
주방
텍스타일 & 러그
서빙
액세서리
Brands
캠페인
특가제품 모아보기
브랜드
신상입고
Follow us

이용 약관

회사 소개

1. 일반

본 이용약관은 Royal Design Group AB(우리, 당사, 로얄디자인) 가 소유 및 운영하는 https://royaldesign.kr/ 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크고 작은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로부터의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며, 스칸디나비아 및 세계 다른 지역으로부터의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미래지향적인 제품들을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약관은 한국에 거주하는 고객들로부터 주문된 오더 및 구매된 모든 사항들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고객으로서, 고객님들은 당사 무결성 정책에 따라 귀하의 모든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개인정보 데이터를 변경 혹은 삭제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만약,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1 회사정보

Head office
Royal Design Group AB
Porfyrvägen 2
38292 NYBRO
Sweden

Warehouse
Royal Design Group AB/Room21
Porfyrvägen 2 Gate 1
38292 NYBRO
Sweden

Company information
Royal Design Group AB
Organization identification number 556573-2426
VAT identification number SE556573-242601

1.2 구매 동의

체크아웃 시에 고객님께서 주문에 대한 결제 등록을 하실 때에 구매 계약이 체결됩니다. 이후 주문확인서는 자동적으로 생성이 됩니다. 주문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 처리를 위하여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다른 고객이 이미 상품을 예약한 경우, 배송기간 변경, 다른 예상치 못한 경우가 해당됩니다.

1.3 연령제한

당사는 18세이상또는보호자의허가를받은 18세미만에게만구매계약을체결합니다.

1.4 가격

사이트에 표기된 현재의 가격은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품목은 스웨덴에서 배송되므로, 배송되는 제품에는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관세 및 세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며, 상세 사항은 관련기관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가격변동은 사전 통지 없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가격에는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배송료는 구매를 완료하기 전 체크아웃에서 추가 됩니다.

1.5 부정확한 가격

우리는 수만 가지의 상품들을 창고에 보유하고 있으며, 드물게 가격에 대한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명확히 잘못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당사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것이며, 가격을 조정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상품을 취소 및 환불을 하거나 가격 조정을 수락하고 조정 전후의 가격 차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출력오류, 마케팅, 뉴스레터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에서의 부정확함에 권리도 당사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올바르지 못한 가격 조건도 이 절차에 적용됩니다.

1.6 재고상황

당사는 가능한 많은 제품들을 재고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제품 일부는 브랜드로부터 백오더(back order)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고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공급사에 해당 제품을 주문합니다. 만약 입고가 지연되거나 공급사로부터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안내 메일을 드릴 것입니다. 만약 제품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을 경우 환불을 해 드릴 것입니다.

1.7 보증

유통업체로서, 보증은 제조사의 사양을 참조합니다. 일부의 제조자들은 상품 설명서에 명시되어있어 보증 연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보증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도 6번째 항목과 같이 스웨덴 소비자 법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한 클레임을 할 수 있습니다.

1.8 제품 정보 및 사진

당사는 출력오류, 기술적 오류 혹은 부정확한 제품 이미지로 인한 웹 사이트에 포함된 부정확한 제품 정보에 대한 보상 청구에서 면제될 권리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제품 이미지들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항상 실제 제품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색상/재질/외면은 사진의 질이나 디스플레이 설정이나 불규칙/ 수작업/ 자연적소재가 가지는 소박함으로 이루어진 특징을 가진 제품 특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배송

2.1 배송옵션

당사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안전하고 적시에 배송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지속적인 개발 및 개선상황에 있습니다. 운송업체, 가격, 예상 배송일정에 대한 최신 정보는 “배송정보”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최고의 포장상태 및 빠른 배송을 위하여, 고객님의 주문이 여러 번 나뉘어 발송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보내드리는 배송안내 메일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화물은 각각 다른 날짜에 도착할 수 있으나 운송업체 웹사이트에서 운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2.2 제한

한국으로만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다른 나라에서 주문 및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www.royaldesign.com을 방문 하시여 해당 지역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3 제품 준비기간

재고가 확보된 제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웨어하우스에서 운송업체 전달에 약1-4일의 영업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재고가 없는 제품의 경우, 당사는 공급사에 먼저 주문을 합니다. 제품의 재고가 확보 되는대로 일반적인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휴일 및 크리스마스 쇼핑, 브랙프라이데이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 기간에는 지연 등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4 배송기간

백오더 (back order) 제품들은 각각의 제품 페이지에서 예상 일정이 표시됩니다. 이는 공급사에서 웨어하우스까지 입고 예상일정을 나타냅니다. 해당 기간이 공급사 별로 다르며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급사가 결정하는 사항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예상 일정에 변동이 확인되면, 이메일로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아래 2.5항목참조). 운송사 및 운송옵션에 따른 예상 배송기간은 배송옵션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사 배송기간은 2.3항목에서 설명한 준비기간 이후의 시간을 의미합니다. 항목2.7에 따라 운송사에 의한 배송 스케줄, 시간에 대해서는 어떠한 약속도 해드릴 수 없습니다.

2.5 업데이트 및 확인
2.5.1 주문확인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곧 결제 정보 및 구매하신 제품의 최신 재고 현황에 대한 정보와 함께 주문확인서를 받으실 것입니다. 주문확인서를 주문결제 후 2시간안에 받으시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5.2 백오더(back order) 제품들의 업데이트

공급사로부터 입고지연에 대한 통지를 받으면, 고객님께 이에 대한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공급사로부터 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에도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2.5.3 배송안내메일

스웨덴 웨어하우스에서 주문이 발송준비가 되면, 배송안내 메일을 전달해 드립니다. 메일상 표기된 운송 추적 링크를 통하여 목적지까지의 운송사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2.5.4 배송 알림

필요 시 운송사에서 배송에 대한 안내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세한 배송관련사항은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합니다.

링크: https://www.fedex.com/ko-kr/home.html

2.6 부분배송

최상의 포장과 빠른 배송을 위하여, 2개 이상의 화물로 나뉘어 발송이 될 수 있습니다. 화물들은 각각 다른 날짜에 도착할 수 있으나 운송업체 웹사이트에서 운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2.7 배송지연, 보상청구 및 보험

주문이 웨어하우스에서 발송되면, 운송에 대한 책임은 운송사에 있으며 운송에 대한 어떠한 약속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당사는 웨어하우스에 주문이 접수 된 후 운송사 혹은 공급사 (백오더 주문)에 의한 운송지연에 대한 보상 청구로부터 면제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배송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2.8 대형화물 배송

운송업체는 대형화물(가구 및 일부 램프 등)를 도로변까지 배송만 제공하며 가정까지 운반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2.9 배달되지 못할 경우

운송사는 일반적으로 화물이 도착 후 7일동안 보관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배송을 위한 처리 혹은 받지 않으실 경우화물이 스웨덴 당사로 반송됩니다.비용은 약30,000원(환율에 따라 변동)이 청구 됩니다. 이미 발송 준비중인 상태에서 구매를 철회하고 싶으신 경우, 화물을 수령 후 당사 반품 절차에 따라(반송비용 고객부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물이 자동접수가 되어 위와 같은 요금이 청구됩니다.

3. 지불방법

결제는체크아웃에서주문이완료되는대로청구가됩니다.

3.1 보안

이 웹사이트의 모든 구매는 안전한 쇼핑을 보장하기 위하여 SSL 서버를 통하여 보호되고 있습니다.

3.2 지불방법

RoyalDesign 코리아에서는 KCP(NHN)을 통한 결제 및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등으로 온라인 신용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KCP(NHN)을 통해 결제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3 환불

만약 제품을 반송하시고 당사에 도착하면, 반품에 대한 검토를 하여 승인을 하면 환불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에 대한 조건 및 처리기간은 항목 5.7및5.8을 참고바랍니다.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환불은 항상 본래 주문결제 된 수단을 통하여 처리됩니다.

4. 기프트카드, 할인코드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기프트카드 혹은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4.1 기프트카드에 대해

현재 이 특정 지역에는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2 할인코드 관련 일반정보

간혹 할인코드를 사용한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할인코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할인중인 제품에 이중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본래 사용목적이 아닌 사항에 할인코드를 사용하신 경우, 해당 할인코드의 사용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주문 취소 혹은 할인금액 결제를 하시도록 연락할 것입니다.

4.3 할인코드 배포

당사가 명확히 명시하지 않은 한, 할인코드를 소셜메디아 혹은 외부 채널과 같은 곳에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취소 및 반품

5.1 취소
5.1.1 준비 전 취소

주문하신 제품 및 발송준비가 시작되기 전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5.1.2 준비가 시작된 후 취소

만약 주문이 제품 및 발송준비를 시작한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없으며 수령 후 표준 반품절차에 따라 반송해주셔야 합니다(반송비용 고객부담). 만약 주문을 수령하지 않으면 항목 2.9따라 자동 접수가 됩니다.

5.1.3 백 오더 (back order) 주문 취소

만약 주문하신 백오더 제품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당사는 공급사에 이미 주문을 한 상태로 판매 가격에 10-100%의 취소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각 제품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5.1.4 유효성

취소는 당사로부터 이 메일로 확인을 받기 전까지 유효하지 않습니다.

5.2 반품

만약 주문하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환불을 위한 반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반품절차는 고객서비스 페이지의 반품 및 환불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3 제품상태

고객은 포장을 풀고 제품의 마감이나 기능을 검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품은 본래 포장된 팩키지 및 제품상태로 반품이 되어야 합니다. 조립이 필요한 제품은 분해하여 반품해야 합니다. 제품 팩키지 (본래 브랜드사 팩키지)는 운송용 포장박스로 사용될 수 없으며 손상이 발견되면 이에 대한 책임은 고객부담으로 감액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항목5.4를 참고 바랍니다.

5.4 피해 공제

반품되어 온 제품(팩키지포함)이 손상/악화되어 판매를 하지 못할 상태인 경우, 당사는 손상에 대한 공제를 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제 금액은 고객님께 환불하기 전 총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 공제는 각 건 별로 확인 후 이루어 지지만, 최소 차감 금액은 약 USD 20입니다.

5.5 반송비용

반송시발생되는비용은모두고객부담입니다.

5.6 운송책임

운송책임이란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당사에 화물 및 제품이 도착하도록 하는 고객의 책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제품들을 주의하여 포장해주시어 운송 중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운송추적이 가능한 운송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수입 시 추가적인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도록 겉 운송용 포장박스에RETUR또는 RETURN이라고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5.7 반품처리

반품하신 상품이 스웨덴 웨어하우스에 도착한 후, 영업일 기준 약 20일의 제품 상태 검토 및 등록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5.8 환불

당사 웨어하우스 담당자로부터 반품이 승인 및 등록이 되면, 환불처리를 진행할 것입니다. 환불확인에는 일반적으로 약 5-7일의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환불은 항상 본래 주문결제 된 수단을 통하여 처리됩니다.

6. 불량품 클레임

6.1 일반약관

당사는 스웨덴 소비자 법(Konsumentköplagen)을 준수합니다. 고객은 불량품을 수령한 후 3년 이내에 클레임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주의 및 사용방법과 함께 제품들은 사용하셨을 경우에 해당됩니다. 클레임이 있으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십시오. 상태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사진/자료가 필요합니다. 빠른 문제점 확인을 위하여, 수령한 즉시 상태를 검토/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이는 제품을 수령한 이후 손상이 되지 않았음을 확인하기 위해서 입니다. 모든 결함에 대한 클레임은 발견 즉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의 클레임이 승인되어 당사가 반송을 요청할 경우, 운송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관련된 폐기와 같은 비용은 당사가 부담해 드리지 않습니다.

6.2 클레임 절차

만약 결함이있는제품을받으셨다면, 해당제품및포장팩키지사진을주문번호와함께보내주시기바랍니다. 고객님의문의사항확인후최대한빠른시일내에관련절차및자료요청과함께연락을드릴것입니다. 고객서비스센터에서연락을드릴때까지제품을반송/ 폐기하시면안됩니다.

6.3 비용 및 요금

고객님의 클레임이 승인되고, 당사가 반송을 요청할 경우, 운송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항목 5.5에서처럼 반송을 고객님께서 처리해주셔야 하는 경우, 배송비 영수증을 전달해 주시면 당사가 부담할 것입니다.

6.4 질문과 답변

고객 서비스 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결함제품 클레임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레임 문의 전 해당 항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개인정보 보호정책

당사는 고객의 무결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들께서 당사해 제공해 주신 개인정보 및 권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사항들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별도로 다루고 있습니다.

newsletter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가장 빠른 디자인뉴스와
세일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heckbox

Royal Design 소개

로얄 디자인은 북유럽 최대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당신의 집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Change country

(한국어 응대 가능)

브랜드

모든 브랜드 보기 (295)

소셜미디어

© 2021 RoyalDesign
안전한 쇼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