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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이용약관은 Royal Design Group AB(우리, 당사, 로얄디자인) 가 소유 및 운영하는 https://royaldesign.kr/ 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크고 작은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로부터의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며, 스칸디나비아 및 세계 다른 지역으로부터의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미래지향적인 제품들을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약관은 한국에 거주하는 고객들로부터 주문된 오더 및 구매된 모든 사항들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고객으로서, 고객님들은 당사 무결성 정책에 따라 귀하의 모든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개인정보 데이터를 변경 혹은 삭제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만약,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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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fyrvägen 2
38292 NYB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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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yal Design Group AB/Room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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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information
Royal Design Group AB
Organization identification number 556573-2426
VAT identification number SE556573-242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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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18세이상또는보호자의허가를받은 18세미만에게만구매계약을체결합니다.
사이트에 표기된 현재의 가격은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품목은 스웨덴에서 배송되므로, 배송되는 제품에는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관세 및 세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며, 상세 사항은 관련기관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가격변동은 사전 통지 없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가격에는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배송료는 구매를 완료하기 전 체크아웃에서 추가 됩니다.
우리는 수만 가지의 상품들을 창고에 보유하고 있으며, 드물게 가격에 대한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명확히 잘못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당사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것이며, 가격을 조정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상품을 취소 및 환불을 하거나 가격 조정을 수락하고 조정 전후의 가격 차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출력오류, 마케팅, 뉴스레터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에서의 부정확함에 권리도 당사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올바르지 못한 가격 조건도 이 절차에 적용됩니다.
당사는 가능한 많은 제품들을 재고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제품 일부는 브랜드로부터 백오더(back order)로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고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공급사에 해당 제품을 주문합니다. 만약 입고가 지연되거나 공급사로부터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안내 메일을 드릴 것입니다. 만약 제품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을 경우 환불을 해 드릴 것입니다.
유통업체로서, 보증은 제조사의 사양을 참조합니다. 일부의 제조자들은 상품 설명서에 명시되어있어 보증 연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보증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도 6번째 항목과 같이 스웨덴 소비자 법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한 클레임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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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안전하고 적시에 배송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지속적인 개발 및 개선상황에 있습니다. 운송업체, 가격, 예상 배송일정에 대한 최신 정보는 “배송정보”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최고의 포장상태 및 빠른 배송을 위하여, 고객님의 주문이 여러 번 나뉘어 발송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보내드리는 배송안내 메일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화물은 각각 다른 날짜에 도착할 수 있으나 운송업체 웹사이트에서 운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만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다른 나라에서 주문 및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www.royaldesign.com을 방문 하시여 해당 지역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확보된 제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웨어하우스에서 운송업체 전달에 약1-4일의 영업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재고가 없는 제품의 경우, 당사는 공급사에 먼저 주문을 합니다. 제품의 재고가 확보 되는대로 일반적인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휴일 및 크리스마스 쇼핑, 브랙프라이데이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 기간에는 지연 등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백오더 (back order) 제품들은 각각의 제품 페이지에서 예상 일정이 표시됩니다. 이는 공급사에서 웨어하우스까지 입고 예상일정을 나타냅니다. 해당 기간이 공급사 별로 다르며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급사가 결정하는 사항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예상 일정에 변동이 확인되면, 이메일로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아래 2.5항목참조). 운송사 및 운송옵션에 따른 예상 배송기간은 배송옵션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사 배송기간은 2.3항목에서 설명한 준비기간 이후의 시간을 의미합니다. 항목2.7에 따라 운송사에 의한 배송 스케줄, 시간에 대해서는 어떠한 약속도 해드릴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곧 결제 정보 및 구매하신 제품의 최신 재고 현황에 대한 정보와 함께 주문확인서를 받으실 것입니다. 주문확인서를 주문결제 후 2시간안에 받으시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공급사로부터 입고지연에 대한 통지를 받으면, 고객님께 이에 대한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공급사로부터 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에도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스웨덴 웨어하우스에서 주문이 발송준비가 되면, 배송안내 메일을 전달해 드립니다. 메일상 표기된 운송 추적 링크를 통하여 목적지까지의 운송사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운송사에서 배송에 대한 안내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세한 배송관련사항은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합니다.
링크: https://www.fedex.com/ko-kr/home.html
최상의 포장과 빠른 배송을 위하여, 2개 이상의 화물로 나뉘어 발송이 될 수 있습니다. 화물들은 각각 다른 날짜에 도착할 수 있으나 운송업체 웹사이트에서 운송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웨어하우스에서 발송되면, 운송에 대한 책임은 운송사에 있으며 운송에 대한 어떠한 약속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당사는 웨어하우스에 주문이 접수 된 후 운송사 혹은 공급사 (백오더 주문)에 의한 운송지연에 대한 보상 청구로부터 면제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배송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운송업체는 대형화물(가구 및 일부 램프 등)를 도로변까지 배송만 제공하며 가정까지 운반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운송사는 일반적으로 화물이 도착 후 7일동안 보관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배송을 위한 처리 혹은 받지 않으실 경우화물이 스웨덴 당사로 반송됩니다.비용은 약30,000원(환율에 따라 변동)이 청구 됩니다. 이미 발송 준비중인 상태에서 구매를 철회하고 싶으신 경우, 화물을 수령 후 당사 반품 절차에 따라(반송비용 고객부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물이 자동접수가 되어 위와 같은 요금이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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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yalDesign 코리아에서는 KCP(NHN)을 통한 결제 및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등으로 온라인 신용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KCP(NHN)을 통해 결제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제품을 반송하시고 당사에 도착하면, 반품에 대한 검토를 하여 승인을 하면 환불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에 대한 조건 및 처리기간은 항목 5.7및5.8을 참고바랍니다.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환불은 항상 본래 주문결제 된 수단을 통하여 처리됩니다.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기프트카드 혹은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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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혹 할인코드를 사용한 이벤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할인코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할인중인 제품에 이중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본래 사용목적이 아닌 사항에 할인코드를 사용하신 경우, 해당 할인코드의 사용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주문 취소 혹은 할인금액 결제를 하시도록 연락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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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신 제품 및 발송준비가 시작되기 전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당사 창고는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재고가 있는 제품들은 고객님이 주문해 주시면 바로 발송준비를 시작합니다. 만약 주문이 제품 및 발송준비를 시작한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없으며 수령 후 표준 반품절차에 따라 반송해주셔야 합니다(반송비용 고객부담). 만약 주문을 수령하지 않으면 항목 2.9따라 자동 접수가 됩니다.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특별히 주문된 제품이 아닐경우 혹은 사용하지 않거나 조립하지 않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반품관련 상세 내용은 아래 5.2항목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만약 주문하신 백오더 제품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당사는 공급사에 이미 주문을 한 상태로 판매 가격에 10-100%의 취소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각 제품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취소는 당사로부터 이 메일로 확인을 받기 전까지 유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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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은 제품의 포장을 풀고 외관을 확인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이 승인되기 위해서는 본래 포장과 제품이 기존 수령하셨을 때와 동일한 상태, 즉 근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만약 조립을 필요로 하는 제품을 주문하신 경우, 제품은 반드시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보내주셔야만 반품승인이 됩니다.
기존 라벨의 위쪽에 리턴 라벨을 부착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외부포장재에 운송라벨이 부착된 패키지를 받으셨다면, 제품 반품 시에도 반품이 승인되기 위해 외부 포장을 사용해 주셔야만 합니다. 항목5.4를 참고 바랍니다.
반품되어 온 제품(팩키지포함)이 손상/악화되어 판매를 하지 못할 상태인 경우, 당사는 손상에 대한 공제를 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제 금액은 고객님께 환불하기 전 총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 공제는 각 건 별로 확인 후 이루어 지지만, 최소 차감 금액은 약 USD 20입니다.
반송시발생되는비용은모두고객부담입니다.
운송책임이란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당사에 화물 및 제품이 도착하도록 하는 고객의 책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제품들을 주의하여 포장해주시어 운송 중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운송추적이 가능한 운송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수입 시 추가적인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도록 겉 운송용 포장박스에RETUR또는 RETURN이라고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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