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ervice
고객 서비스
Brands
브랜드
Campaign
캠페인
가구
조명
인테리어
주방
텍스타일 & 러그
서빙
액세서리
RoyalDesign
캠페인
특가제품 모아보기
브랜드
신상입고
인스피레이션
Follow us

Customer Service

우리의 고객 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oyal Design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tar
자주 묻는 질문
Order
주문, 배송 & 결제
Returns
반품 및 환불
Star
제품 관련
Envelope
문의
Order
배송 추적

로얄디자인 코리아 고객센터

9:00 am - 6:00 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한국어상담 가능)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

자주 묻는 질문

조명, 전기제품 구입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Show question

조명과 전기 혹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자기기상품의 경우,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대상으로 인하여 한 수취인의 이름으로는 1일 1개만 통관 가능하여 한번에 1개 이상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단, 같은 상품이 아닌 모델명이 다른 조명의 경우 1개 이상 통관 가능하며, 같은 모델을 색을 달리하여 2개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같은 모델로 간주되어 통관이 되지 않습니다.

ex)

① 모델명 A 조명+모델명 B 조명: 품목명이 다르므로 통관 가능

② A모델 red 색상+ A모델 white 색상: 색상이 달라도 같은 품목명은 같은 제품으로 취급되어 1개는 폐기처분

③ A브랜드의 모델명a 조명 2개 구입: 동일한 품목이므로 1개는 폐기처분

④ A브랜드의 모델명a 조명+A브랜드의 모델명b 벽시계: 품목이 다르므로 통관 가능

통관이 불가한 경우, 배송사 통관부서에서 고객님께 연락하여 1개를 제외한 나머지는 폐기처분하거나 판매자에게 반송되는 옵션 중에 선택하도록 안내됩니다. 이 경우 폐기 혹은 반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더불어, 사업자명으로는 조명/전기 제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을 사전에 인지하지 못한 주문에 대한 수입통관 과정에서 폐기건 발생에 대해서는 로얄디자인은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더불어, 조명의 경우 브랜드별로 전구가 미포함될 수도 있으니, 상세 설명을 꼭 확인하세요.

물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Show question

롯데 또는 FedEx 배송회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발송되면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이메일에 트랙킹 링크가 있으므로 온라인으로 배송을 추적하고 예상 배달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주문이 된 후 발송일은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품목의 경우, 예상 입고시간에 대한 사이트공지를 참고하세요.

여러개의 제품을 구매시(조명, 전기용품 제외) 일반적으로 부분배송을 제공하지 않으며 모든 품목이 재고가 확보되고 난 경우에 제품을 배송합니다. 단, 일부 품목의 재고 스케줄에 따라 가끔 따로 발송되는 경우도 있으니, 일부품목만 받았다면 CS센터에 문의주세요.

상품을 환불, 교환 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네, 우리는 모든 품목에 대해 100 %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전액 환불 또는 교환은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로 메일을 보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시 제품은 원래 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주문 번호와 함께 제품을 환불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교환 또는 환불 중에 무엇을 원하는지 여부를 명시하여야 합니다. 스웨덴으로 보내지는 반송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 메일로 먼저 문의한다면 반품 절차가 더 빨리 완료될 수 있습니다. 물품을 반송할 시에는 운송의 위험이 따릅니다. 제품이 특별히 제작되거나 기타 맞춤형으로 제작된 경우 철회권에 대한 일부 예외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반품 및 환불 파트에서 읽어보십시오. 반품을 원할 시에는 고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문의 시에는 필요한 모든 반품 배송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주문을 취소하고자 할 때는 물품이 아직 발송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발송준비가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을 받은 다음 요청해야 합니다. 리턴 비용은 지불해야 합니다.

주문 취소 혹은 변경을 할 수 있나요?
Show question

현재 로얄디자인은고객님께서 주문해 주신 상품들을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보내드리기 위하여,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된 웨어하우스에서 주문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문 접수된 건의 진행이 시작되면, 주문을 취소하거나 기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리며, 주문해 주신 상품의 반품은 당사의 반품이용약관에 따라 진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제품의 재고가 있나요?
Show question

IN STOCK인 제품은 보통 '바로 발송 가능' 혹은 '빠른 시일내 배송가능'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각 브랜드별로 공급의 이슈가 달라 바로 발송이 가능한 재고가 없는 경우, '현재 재고 없음, 주문 후 발송까지 3-4주 이상 소요예정' 등의 상품페이지 내 예상배송날짜가 기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발송된 후, 대략영업일 기준 약 5-7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스웨덴 현지 혹은 국내 배송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모든 제품이 진품인가요?
Show question

네, 모든 제품은 진품이며, 최초 제작상태의 품질로 제공됩니다.

관부가세는 어떻게 되나요?
Show question

로얄디자인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은 스웨덴에서 배송되며, EU 이외의 국가로 배송되는 제품에는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경우, 유럽과의 FTA 협정에 의하여 관세를 전체 면제 혹은 일부 감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 세금 정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관부가세 관련기관이나 운송사 통관부서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결제시 해외결제수수료가 있나요? 무이자할부가 되나요?
Show question

한국카드사의 경우 NHN KCP와 PayCo를 통해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의 개월수는 카드사마다 다르니 결제창에서 확인해주세요. 그 외에 일반 카드 결제방식으로 결제할 경우 카드사와 본인 실적에 따라 이중환전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카드사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Did you get the answer to your question?

뉴스레터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최신 디자인 뉴스와 각종 세일,
캠페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Checkbox

Royal Design 소개

로얄 디자인은 북유럽 최대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당신의 집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Change country

(한국어 응대 가능)

브랜드

Show all (266)

소셜미디어

© 2020 RoyalDesign
안전한 쇼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