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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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얄디자인 코리아 고객센터

9:00 am - 6:00 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

자주 묻는 질문

조명, 전기제품 구입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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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명과 전기 혹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자기기상품의 경우,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대상으로 인하여 1일 1개만 통관 가능하여 한번에 1개 이상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단, 같은 상품이 아닌 모델명이 다른 조명의 경우 1개 이상 통관 가능하며, 같은 모델을 색을 달리하여 2개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같은 모델로 간주되어 통관이 되지 않습니다.

통관이 불가한 경우, 배송사 통관부서에서 고객님께 연락하여 1개를 제외한 나머지는 폐기처분하거나 판매자에게 반송되는 옵션 중에 선택하도록 안내됩니다. 이 경우 폐기 혹은 반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더불어, 사업자명으로는 조명/전기 제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물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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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또는 FedEx 배송회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발송되면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이메일에 트랙킹 링크가 있으므로 온라인으로 배송을 추적하고 예상 배달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주문이 된 후 발송일은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품목의 경우, 예상 입고시간에 대한 사이트공지를 참고하세요. 일반적으로 부분배송을 제공하지 않으며 모든 품목이 재고가 확보되고 난 경우에 제품을 배송합니다. 집 주소로 받기 어렵다면, 직장이나 받기 편한 곳으로 운송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환불, 교환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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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우리는 모든 품목에 대해 100 % 고객 만족을 보장합니다. 전액 환불 또는 교환은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kr.customerservice@royaldesign.com로 메일을 보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시 제품은 원래 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주문 번호와 함께 제품을 환불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교환 또는 환불 중에 무엇을 원하는지 여부를 명시하여야 합니다. 스웨덴으로 보내지는 반송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 메일로 먼저 문의한다면 반품 절차가 더 빨리 완료될 수 있습니다. 물품을 반송할 시에는 운송의 위험이 따릅니다. 제품이 특별히 제작되거나 기타 맞춤형으로 제작된 경우 철회권에 대한 일부 예외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반품 및 환불 파트에서 읽어보십시오. 반품을 원할 시에는 고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문의 시에는 필요한 모든 반품 배송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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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취소하고자 할 때는 물품이 아직 발송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패킹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을 받은 다음 요청해야 합니다. 리턴 비용은 지불해야 합니다.

모든 제품의 재고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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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품목은 재고가 있습니다(IN STOCK인 제품은 보통 '바로 발송 가능' 혹은 '빠른 시일내 배송가능'으로 표기). 현재 재고가 없는 상품은 상품페이지 내 예상배송날짜가 기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제품이 진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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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모든 제품은 진품이며, 최초 제작상태의 품질로 제공됩니다.

관부가세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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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에 대한 관세는 USD 150(한화 약 17만원) 이하는 면제, USD 150 초과의 경우에는 부과됩니다.

다만, 저희 로얄디자인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은 유럽에서 생산되는 제품들로, 유럽과의 FTA 협정에 의하여 USD 150 이상의 주문건에 대해서도 관세를 전체 면제 혹은 일부 감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얄디자인은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안내메일과 함께 인보이스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인보이스상에 EU원산지 증명 협정문이 함께 명시되어있어, 배송사 통관부서에 해당 인보이스를 제출하시면 관세 면제 혹은 감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부과세를 100% 면제 받는 경우에도 부가세는 일괄적으로 10% 부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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